성도컬럼

  • 커뮤니티
  • 성도컬럼
  • 말 대신 SNS로 복음전하기 조회수 : 628
    • 작성자 : 장태동
    • 작성일 : 2019년 2월 16일 16시 1분 35초
  •  

    말세가 되면서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려하면 자기의(義)만 추구하고 점점 강팍해져서 복음을 몇마디 전하기조차

    어려운 세상입니다. 저는 일을 하면서 만나는 사람들과 지인들에게 제가 전하고자 하는 요지의 복음을 저의 믿음의

    분량대로 직접 작성하여 메일이나 카톡으로 보내고 있습니다. 

    말로하는 것보다 이의로 읽어보는 사람도 있다는 것에 감사해하면서 참고로 그 내용을 게제합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제가 작성한 글을 보내드리니 한번 읽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세월이 빠르게 지나가고 있습니다. 곧 죽을 날이 하루하루 가까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죠.

     

    이 세상의 것들은 잠깐 뿐. 우리가 죽을 때는 빈손으로 갈 텐데 왜 이렇게 분주하고 고달프게 살고 있는지 자신을 돌아봅니다.

    죽음 이후가 걱정되지 않습니까. 인간이 왜 구원을 받아야 하는가. 성경은 구원을 받으면 하늘에 있는 천국으로 가고 그렇지 않으면 땅속 지옥으로 간다고 말합니다(누가복음 125절 및 16).

     

    성경에서 죽음은 단지 육신과 영혼이 분리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영혼은 하나님이 숨을 불어넣어 인간을 창조하였기 때문에 영원히 소멸되지 않습니다. 천국이든 지옥이든 들어가야 합니다.

     

    영혼이 불멸한다면 지옥으로 들어가는 영혼이 불쌍하지 않습니까. 지옥은 구더기 한 마리도 죽지 못하는 죽을래야 죽을 수도 없는 펄펄끓는 유황불속입니다. 한번 들어가면 영원히 나오지 못하는 곳입니다.

     

    장례식장은 말하고 있습니다. 그리스도인은 이 땅에서의 고통을 접고 하나님 계시는 천국으로 가기 때문에 죽을 때도 평안하게 눈을 감습니다. 오히려 죽음을 담담하게 받아들입니다.

     

    그러나, 이 땅에서 구원받지 못한 사람들은 더 이상 소망이 없기 때문에 죽을 때 편안하게 죽지도 못합니다. 가족들은 몸부림쳐 웁니다. 그러나 이 땅에 살아있을 때 구원받지 못하였기 때문에 영혼은 영원히 지옥 속에서 고통을 받아야 합니다.

     

    오직 성경만이 진리입니다. 성경은 하나님의 영감을 받아 기록한 하나님 말씀이기 때문입니다. 성경은 오류가 없습니다. 지금까지 한치 오차없이 성경말씀 그대로 이루어졌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만약 오늘밤 당장 죽는다면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가?’ 라는 물음에 정직하게 답해야 합니다. 불쌍한 내영혼 구원받아야 하지 않겠습니까.

     

    히브리서 927절은 한 번 죽는 것은 정해진 것이요, 이것 뒤에는 심판이 있다라고 말합니다. 우리는 다 아담의 범죄 때문에 반드시 죽게 되어 있고, 이 땅에 사는 동안 범한 자신의 죄들 때문에 지옥으로 들어가게 되어 있다고 성경은 말합니다.

     

    인간이 착한 일을 하고 선을 행한다 하여 자신의 힘으로는 구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 성경 이사야 646절은 인간의 의로운 행위는 다 더러운 누더기와 같다'며 인간의 행위로는 절대 구원을 받을 수 없다고 말합니다. 이 땅에서 착하게 산다고 구원받지 못합니다.

     

    하나님은 인간을 사랑하시어 인간을 구원하시기 위해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이 땅에 사람의 몸을 입게 하여 보내셨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죄를 대신하여 십자가에 죽으시고, 묻히셨다가 사흘 만에 부활하셨습니다. 인간의 죄를 아들 예수님을 통하여 대신속죄하게 하신 것입니다.

     

    고린도후서 521절은 "하나님께서 죄를 알지 못한 그분을 우리를 위하여 죄가 되게 하신 것은 우리가 그분 안에서 하나님의 의()가 되게 하려 하심이라"고 성경이 말해줍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구원을 받을까요. 요한복음 316절은 "하나님께서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자신의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것은 누구든지 그를 믿는 자는 멸망하지 않고 영존하는 생명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고 말합니다. 이 말씀은 가장 중요한 구원의 메시지입니다.

     

    그러나 이 하나님의 놀라운 구원 계획을 부정하거니 믿지 않는다면 그 사람의 영혼은 영원히 유황 불타는 지옥으로 떨어질 수밖에 없다고 성경은 말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예수님을 3일 만에 부활하게 하시고 열두제자에게 여러 차례 보이시고 식사도 같이 했습니다. 그리고 40일 만에 하늘로 올라가셨습니다. 이를 제자들과 많은 성도가 지켜봤습니다. 이것은 AD 30년 때 일로 로마시대의 실체적인 역사적 사건입니다.

     

    예수님은 하나님이기 때문에 하늘로 올라 가셨고. 다시 내려오실 때는 구원받지 못한 마귀의 자식들을 심판하러 오십니다. 성경은 이 것을 지옥과 유사한 ‘7년 환란기라 합니다. 그러나, 믿고 구원을 받은 사람은 부활하거나 휴거되어 영존하는 생명을 누리게 됩니다.

     

    하나님께서는 인간에게 영혼의 자유, 즉 자유의지를 주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구원받을 기회를 누구에게나 주셨지만, 끝까지 구원기회를 자기 발로 걷어찬다면 하나님은 소원대로 그를 지옥불로 내줄 수밖에 없다고 합니다(로마서 128)

     

    다음과 같이 의지적으로 고백하여 예수님을 마음으로 믿으면 구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 나는 아담의 범죄와 자범죄 때문에 근본적으로 죄인입니다. 나는 지금 불타는 지옥으로 걸어가고 있는 죄인입니다. 내 힘으로, 인간의 힘으로는 구원 받을 수 없습니다. 내 죄를 진심으로 회개합니다. 예수님이 내 죄를 대신하여 속죄하셨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예수님의 대신속죄를 믿습니다. 저를 구원하여 주십시오. 예수님만이 유일한 구원자입니다"

     

    , 예수님을 나의 구원자로 믿기만 하면 누구라도 구원을 받습니다. 한번 구원은 영원한 구원입니다. 구원은 마귀의 자식에서 하나님의 아들로 다시 태어나는 것입니다. 내 영혼을 구원받아야 합니다. 어쩌면 당신은 이 땅에서 구원의 메시지를 저에게 마지막으로 듣게 될지도 모릅니다.

     

    예수님이 재림할 때에는 영혼과 함께 육체도 부활하여 완전한 몸이 되어 이 땅에서 다시 이루어지는 에덴동산, 즉 천년왕국을 누리게 됩니다. 이 것 후에는 지금의 땅과 하늘은 없어지고 새 하늘과 새 땅이 주어집니다. 거기서 주님과 영원한 생명을 누릴 수 있습니다(요한계시록 21).

     

    우리는 이 세상에서 생명보험, 암보험, 상해 보험, 실손 보험 등 다양한 보험을 들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들은 다 죽기까지만 적용되는 한시적인 보험입니다. 우매하게도 많은 사람들이 죽음 이후의 영원한 생명 보험에는 들지 않습니다.

     

    다행히도 죽음 이후에 영원한 생명이 보장되는 보험은 돈이 들지 않습니다. 단지 예수님을 믿고 유일한 구원자로 영접하면 되는 것입니다. 죽음이후의 보험. 그 것은 구원받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6일 동안 우주 만물과 인간을 창조했습니다. 부처, 마호메트, 공자, 교황, 마리아, 마더테레사... 이들은 위인일 수는 있습니다. 그러나 이들은 사람입니다. 하나님이 창조한 창조물에 불과합니다. 창조물에는 구원의 능력이 없습니다. 오직 하나님이 사람의 몸을 입고 오신 예수님에게만 구원의 능력이 있습니다.

     

    사도행전 412절은 "하늘 아래에서 사람들 가운데 우리를 구원할 이름은 없다"고 했습니다. 그렇습니다. 오직 인간을 창조하신 창조주 하나님만이 구원할 능력을 가지고 계십니다. 같은 죄인인 인간이 어떻게 다른 죄인인 인간을 구원하겠습니까. 속지 마십시오.

     

    구원은 쉽습니다. 예수님을 믿으면 됩니다. 저도 오랜시간 안 믿어졌습니다. 그러나, 결국에는 믿게 되었습니다. 제가 의지적으로 예수님을 구원자로 믿으니 구원을 받았습니다.

     

    믿음은 매주 교회에 나가라는 것도, 헌금을 바치라는 것도, 교회에 매주 나가 봉사하는 것과 관련 없습니다. 예수님을 믿는 것은 특별한 지식과 학력, 빈부귀천이 필요치 않습니다.

     

    그저 예수님이 나를 대신하여 십자가에서 피흘려 나를 구원하셨다는 것을 믿고 영접하기만 하면 됩니다. 아들 하나님이신 예수님이 십자가에게 흘린 피만이 인간을 구원할 수 있습니다.

     

    사도행전 1631절은 주 예수 그리스도를 믿으라. 그리하면 네가 구원을 받고 네 집이 받으리라라고 말합니다.

     

    , 이제 만약 오늘밤 당신이 죽는다면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가?“라고 자신에게 물어보고 당장 결단을 내리십시오. 지금 머뭇거리면 구원의 기회는 없을 것입니다.

     

    제게 연락주시면 구원의 필요성, 구원받는 방법, 구원의 메시지를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

    e-mail : aid2064@naver.com H. 010-6364-2064

     

    여기까지 읽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 당신을 사랑하는 장태동 드림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밴드 보내기
    • 블로그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