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 청년부에서 2월 22일부터 24일까지 2박 3일 동계 MT를 다녀왔습니다.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무사히 다녀올 수 있게 되어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물심양면으로 지원해주신 교회 성도님들께 감사드립니다.
2월 22일 금요일 용인으로 이동하여 펜션에 짐을 두고, 곧바로 눈썰매장으로 향했습니다!
wow~ 겨울에만 누릴 수 있는 즐거움을 만끽하며 잠시 동심으로 돌아갔네요~! ^^
몸풀기(?)를 제대로 했더니... 저녁을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배를 든든히 채운 뒤, 게임과 교제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6개의 키워드 (미래, 힐링, 가치, 사랑, 진로, 관계)별로 모여 앉아 다양한 질문을 통해 교제를 나눌 때는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교제했던 것 같습니다...^^
여러가지 고민도 많은 시기에 마음을 나눌 수 있는 형제, 자매들이 있어 다시 한 번 감사함과 소중함을 느끼게 됩니다.
2월 23일 토요일 용인에서 서천으로 이동하여 성경 전래지 기념관에 들어가기 전, 멋진 바다 풍경을 감상하기도 했습니다.
우리나라 최초로 성경이 전래된 곳에 찾아가 역사를 살펴보고... 의미를 되새겨보는 뜻 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용인에서 서천까지... 그리고 서천에서 인천까지. 가까운 거리는 아니였지만 무사히 일정을 마치고 교회에 돌아와 함께 기도회에 참석하였습니다.
기도회 이후 로뎀나무 홀에 모였습니다. (아직 끝이 아니예요...^^)
성화 형제..! 얼굴은 있는 것 같은데... 다소곳한 어린 시절 모습이 모두를 빵터지게 만들었네요 어린시절 사진 맞추기는 정말... 놀라움의 연속이였습니다~ㅋㅋ
마지막 야식까지 맛있게 먹은 뒤 모든 일정을 마무리하였습니다~!
이렇게 잊지 못할 청년의 때의 추억이 마음속에 또 하나 생겼네요. 무엇보다 하나님 안에서 같은 마음을 품은 형제 자매들과의 시간이여서 더욱 귀하고 좋았던 것 같습니다.
좋은 사람, 좋은 그리스도인이 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부족함과 어려움도 있지만 언제나 말씀으로 위로하고 세워주는 청년부가 되기를! 오래도록 함께... 10년, 20년 뒤에도 이 추억을 나눌 수 있길 바라며... 함께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랑침례교회 채리티 청년부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