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성도님들께서 소중한 물건을 보내주셔서 21일 오후 바자회 준비로 자매모임에서 활발히 움직이고 있습니다. 14일까지 아이템 수집을 마감하며, 각 분류하여 작업을 거친뒤 12층 곳곳에 행거와 매대 설치, 21일 교회일정이 파 하는대로 바자회를 오픈 하려 합니다. 장소가 활동하시기에 불편하시더라도 양해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바자회 장소는 12층 예배당 뒤쪽과 사무실 들어가는 입구의 옷걸이쪽, 그리고 복도입니다. 장소관계도 있고하여 유아물품과 옷가지는 [유아방]에 진열하오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각 물품에는 택과 녹색번호표가 부착되어있습니다. 녹색스티커의 "3"은 3,000원의 가격을 말합니다. 구입하신 물건에 택을 잘 보시고 가격을 환산하시면 과소비(?)를 줄일수 있겠지요?ㅎㅎ
자매모임바자회이름 Charity와 교회 홈피 주소가 적혀 있습니다. 구입하신 물건들의 택을 잘 떼서 명함으로 사용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12층 앨리베이터 앞에는 [금고소녀]가 돈통을 들고 봉투와 함께 앉아있을 예정입니다.
봉투가 넉넉히 준비되어 있사오니 많이 많이 구입해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대로 가시면 섭섭하시겠지요? 11층 주방에서는 대한민국 5천만의 귀족음식 떡볶기, 어묵국, 순대를 엄청 준비해놓고 대박을 꿈꾸고 있습니다.
드시는것은 선불이며 역시 [금고소녀2]가 여러분들을 기다릴 예정입니다 중국에 얼마만큼 도와드릴수 있을지는 모르지만 자매모임에서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성도여러분의 애정이 담겨있는 물품을 이렇게 후원해주셔서 참으로 감사드립니다. 샬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