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은혜로 킹제임스 성경을 알고 사랑침례교회를 방문한 때가 2011년 겨울이었는데, 엊그제 같습니다
시간이 흐르는 동안 광주 지역에 킹제임스 흠정역 성경을 믿고 바른 신앙을 갖고자 성도들이 모여 교회를 이룰 줄은 꿈에도 생각 못하였습니다.
광주에도 근본주의 독립 침례교회가 세워지도록 꾸준히 관심을 가지시고 도와주신 목사님과 사모님, 사랑침례교회 성도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 교회 성도들은 이번 사랑침례교회를 방문하고 깜짝 놀랐습니다.
짜임새 있고 정성스럽게 준비된 목사 임명식 과정을 보고 큰 은혜를 받았습니다.
제 개인적으로도 감사드리는 점은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오셔서 2시간 동안 진행되는 목사 심사 과정을 지켜보시고 적극 참여해 주신 점입니다. 심사 과정을 통해, 임명이 단순한 임명식이 아닌 막중한 사명감을 부여하는 엄중한 일이므로 검증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시간임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자매님들도 정성스런 음식을 마련해 주시고 섬겨 주시는 등, 교회 전체가 나서서 적극적으로 동참하는 모습이 매우 뜻 깊었습니다.
저희 성도들도 이번 일로 더욱 하나가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버스를 타고 올라오기 위해 새벽부터 일찍 일어나서(어떤 분은 설레는 마음으로 새벽 4시 30분에 일어났다고 합니다) 준비하였다고 합니다. 사랑침례교회를 꼭 방문해 보시고 싶은 성도님들도 계셨는데, 이번이 좋은 기회였습니다. 모두들 사랑침례교회를 방문하는 것을 큰 기쁨으로 여겼습니다. 돌아오는 버스 안에서 서로의 간증을 통해, 성도 개개인의 소중함과 교회의 소중함을 절실히 느끼게 되었습니다. 이토록 귀한 자리를 마련해 주신 목사님과 사랑침례교회 성도님들께 다시금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지금까지의 과정을 비롯한 모든 일을 주관하시는 우리 주 예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광주 은혜 침례 교회 가운데 바른 말씀이 선포되고 구원의 역사가 일어나도록 킹제임스 흠정역 성경을 믿는 하나 된 교회로서, 지속적인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