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도 예수님안에 있는 모든 형제, 자매님들께 인사드립니다.
추운날씨.. 혹은 더운 여름 날씨속 세계각국에서 오늘도 고군분투하시며 오직 말씀으로 힘을 내서 살고 계시겠지요?
하나님의 신실하심속에 어느덧 한해의 끝자락에서 다시 새해의 희망을 바라보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다사다난했던 2017년 모든것이 든든하여 화평한 가운데 잘 마무리 하시고 내년엔 더욱 활발하게 주의 말씀이 세계곳곳에 전달되어 많은 혼들이 더해지는 사역이 되시기를 늘 기도하겠습니다.
이 곳 캐나다 토론토 형제 자매들도 늘 기도해주신덕에 조용하고 화평한 가운데 어느덧 2년째.. 횟수로 3년째에 접어들며 모임을 지속할 수 있게 되었고 이번에 사랑침례교회에서 미디어 선교사역으로 보내주신 귀한 선물이 잘 도착하여 토론토 땅에 사는 혼들을 구할 시원한 생수와 같은 귀한 말씀들이 나누어지고 있으며 내년엔 귀한 결실이 많이 맺히기를 더욱 간구하며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올해는 많이 전하지 못해 우리 하나님 불쌍하셨는지 새로운 생명을 저희 모임에 허락하셔서 세상에 없던 아가도 태어났지요 ;) 저희 가정의 사정에 따라 12월 한달간 방학을 했고 1월 7일에 다시 새롭게 모이게 됨을 이 자리를 빌어 알려드립니다.
더 자주 홈피에 글로 찾아뵙지 못해 죄송하고 내년엔 더욱 자주 찾아올께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 토론토 은혜 침례 교회 김남희 자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