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사님 안녕하세요?
글로써 처음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저는 뉴질랜드에 이민 온 지 12년 된 OO살 주부입니다.
저의 딸과 아들은 이곳 오클랜드 공대를 졸업하고 딸은 이곳 뉴질랜드에서 미국계 건설회사에 근무하고 있고 아들은 냉난방을 전공하고 뉴질랜드 회사에 근무하고 있습니다.
저는 한국에서 13살 때 하나님을 영접하고 구원을 받았습니다. 장로교회를 다녔고 이곳 뉴질랜드에 와서도 장로교에 다니고 있습니다.
목사님의 설교 말씀 동영상을 통하여 은혜 많이 받고 있습니다. 목사님의 말씀을 듣기 전에 저는 한글 성경이 매우 불편했고, 뭔가 뜻이 통하지 않는 곳이 너무 많아 40년 동안 의문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왜 성경에 생략 절이 이리도 많을까???
이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또 앞뒤 구절이 안 맞고, 한문과 한글이 뒤섞인듯한 성경?? 저는 그 의문을 풀지 못한 채로 지냈습니다.
이곳 뉴질랜드에 와서는 아이들에게는 영어 성경을 먼저 접하게 하였습니다. 저희 아이들 또한 장로교에서 예수님을 영접하였습니다.
이곳에서 몇 년 전에 킹제임스 성경 한글 번역본을 사려고 기독서점에 부탁드렸더니 킹제임스 성경은 가져올 수가 없다 하여 포기하고 있었습니다. 요즘 저의 생에 눈이 번쩍 뜨였습니다. 목사님의 킹제임스 흠정역 설교를 들으면서부터입니다. 그동안 많은 시간 의문을 가졌던 성경의 여러 부분들을 목사님을 통하여 알게 되었습니다. 너무너무 감사 감사드립니다. 저는 킹제임스 성경 한글본을 갖고 싶었습니다. 한 달 전에 저희 언니가 한국에 잠깐 방문 하러 갔습니다. 언니에게 킹제임스 흠정역 한글본을 사 달라고 했습니다. 한글 번역본이 여러 가지가 있나요? 어떤 출판사의 어떤 번역본을 봐야 하는지 몰라서 바쁘신데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제가 아이들에게 못한 숙제가 있었습니다. 저의 아이들에게 킹제임스 흠정역 성경을 알려 주고 싶습니다. 그리고 혹시 이곳 뉴질랜드에 킹제임스 흠정역 성경으로 설교하시는 목사님이 계신가요? 만약 계시면 연락처를 알려주세요. 이곳 목사님들께는 여쭤 볼 수가 없어서요. 죄송합니다….
하나님의 사랑이 가득 넘쳐나길 기도드립니다. 김OO 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