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주 소망침례교회 김재근 목사님께서 귀한 소식을 주셨습니다.
이 교회는 특히 효력 있게 해외 선교를 감당하고 있어 배울 점이 참 많습니다.
우리 교회에도 큰 도전을 주는 소식이기에 공유합니다.
샬롬
패스터
----------
안녕하세요.
소망침례교회를 섬기는 김재근입니다.
2015년에도 변함없이 아시아 S국에 킹제임스성경으로 은혜의 복음을 전하는 일을 진행했습니다.
우편과 인편으로 성경은 지속적으로 공급되고 있으며, 그쪽에서도 목회자 몇 명(H목사, Y목사, C목사)이 부지런히 바른 성경을 알리고 있습니다. 저도 세 차례에 걸쳐서 직접 현장을 방문하여 말씀을 전했고 새로운 교회를 방문하여 킹제임스성경을 소개했습니다. 그곳 성도들은 성경 읽기에 부지런합니다. 또한 복음 전파에 대한 열정도 대단합니다. 흠정역을 사용하는 어떤 교회는 자신들 나라에 있는 소수민족에게 예수 그리스도를 열심히 전하고 있습니다. 그 나라에는 여전히 언어도 다르고 교회도 없는 지역이 많다고 합니다.
저는 2016년에도 주의 인도하심 가운데 S국의 여러 지역을 나눠서 최소 2-3차례 여행하면서 사업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여러분들이 계속 기억해 주시고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현장에서 애쓰는 H목사, Y목사도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분들의 협력으로 사업 영역이 더욱 확장하게 될 것입니다.
아울러 소망침례교회는 지역 교회로서의 책무를 부지런히 이행하려고 애쓰고 있습니다. 우리가 믿고 확신하는 바에서 결코 물러섬 없이 지역의 여러 개신교 단체와 교회의 초청으로 복음을 전하고 있고 킹제임스성경을 소개하는 성경강연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는 목사와 성경교사로서 그 어떤 사람이 방문하더라도 그리스도의 생명을 얻고 혼의 쉼을 얻을 수 있는 그런 교회를 이룰 수 있도록 성도들과 함께 노력하고 있습니다.
가까이서나 멀리서나 특히, 우리말과 우리글을 사용하는 혼들에게 킹제임스성경으로 은혜의 복음이 전파되도록 저는 교회와 더불어 더욱 마음을 쏟으며 일하기를 소망합니다. 계속 기억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샬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