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수 목사님
목사님 처음 뵙겠습니다.
주님의 은혜와 사랑이 섬기는 교회와 목사님의 가정에 늘 충만하시길 기도합니다.
저는 일본 OOOO시의 조그만 교회에서 하나님을 섬기고 있는 OOO 목사입니다.
일본에서 목회를 하면서 늘 느끼고 있었던 것은 일본은 한국과 같이 신학교재와 자료들이 많이 없다는 것과 또 일본 목사님들의 좋은 설교 말씀을 유튜브나 인터넷에서 찾기가 쉽지 않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일본인 크리스천들이 하나님을 알아가고 믿음에 바로서기 위해서는 스스로의 부단한 노력이 없이는 정말 어렵겠다는 것을 늘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특히 온갖 우상들이 난무하는 나라, 가는 곳마다 신사가 있고 조각으로 만든 우상들이 세워져 있고 또 그곳에 아무렇지도 않게 조상들이 하던 대로 지금도 우상들에게 절을 하며 소원을 빌고 있는 이들의 영적인 수준은 세계제일의 경제대국과는 너무나도 다른 모습입니다. 그러나 이런 곳에도 하나님은 구원의 은혜를 베푸시어 교회를 세우시고 영혼을 구원하고 계십니다.
우연히 유튜브에서 목사님의 설교말씀을 듣고 너무나 많은 은혜와 감동을 받았습니다. 한국교회에도 이런 훌륭한 목사님이 계시는 구나 한국교회도 희망이 있구나 하는 것을 느끼며 하나님께 감사의 기도를 드렸습니다. 그 설교를 계기로 자주 유튜브를 통하여 목사님의 설교를 듣고 말씀을 배워 이곳 일본 목회 활동에도 유용하게 적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사랑침례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하게 되었는데 “어디로 가고 있습니까”라는 전도지(2009.7.14)를 보게 되었습니다. 그 전도지의 내용을 보는 순간 이 전도지의 내용이 정말 이곳 일본인들에게는 가장 적합한 말씀이 적힌 전도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이 내용을 일본어로 번역하여 이곳 일본인들에게 전도지로 활용하였으면 하는 생각에 목사님께 사용할 수 있도록 허락을 받고자 이메일을 보내드리게 된 것입니다.
최근 교회 건축문제로, 또 여러 가지 문제들로 힘든 가운데 있을 줄 압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목사님 편이시고 모든 것을 알고 계십니다. 목사님을 음해하려는 세력도 있지만, 목사님을 사랑하며 지지하고, 목사님의 말씀을 갈망하고 있는 영혼들이 더 많다는 사실을 기억하시고 힘내시기를 바랍니다. 저도 기도하고 있습니다. 찬양 가사처럼 누군가 날 위하여 늘 기도하고 있다는 그 사실만을 믿으며 더욱 귀하게 하나님께 쓰임 받으시는 목사님이 되시길 기도합니다. 초면에 말이 좀 길었습니다.
만약 다음이 기회가 된다면 저희 교회와 저에 대하여는 다시 목사님께 소개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늘 강건하십시오. 기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 7. 12
목사 OOO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