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주 제 설교를 듣고 미국에 거주하는 젊은 부부가 다음과 같은 편지를 보내왔습니다.
<하나님의 은혜를 헛되이 받지 말라>
https://cbck.org/NewSermon/View/1si 미국에서도 바른 교회를 찾기가 대단히 어렵습니다.
이런 시점에서 마음을 부드럽게 하고 주님을 두려워하는 젊은 형제/자매의 모습을 보니 너무 기쁩니다.
주님께서 곳곳에서 목회자와 성도들을 세워주시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샬롬
패스터
(*) 참 제 딸과 사위와 사귀면 좋을 것 같아 이메일 주소를 보냈습니다.
---------------
Dear, 사랑침례교회
안녕하세요,
정동수 목사님이 보시는 이메일인지 관리자분이 보시는 메일주소인지 모르겠지만 웹사이트에서 이메일 주소 찾아서 메일 드립니다.
여쭤보고 싶은 게 있어서요.
저희는 보OO에 살고있는 젊은 학생 부부입니다. 오늘 설교 말씀을 듣고 마지막에 마음이 무거워져서요.
작년쯤 뉴욕에 계시는 엄마께서 킹제임스 성경을 알게 되시고 저희에게도 알려주셨어요. 킹제임스 성경을 알고 나니까 NIV를 쓰는 교회에 도저히 나가서 예배를 드릴 수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몇 달째 정동수 목사님 설교를 집에서 듣고 있는데... 오늘 말씀을 듣고 하나님이 말씀을 통해서 저희에게 깨달음을 주시는 것 같아 빨리 실천으로 옮기고 싶어서 다시 진지하게 교회를 찾고 있어요.
다행히 엄마께서는 뉴저지로 이번 주에 이사하셔서 뉴저지에 있는 킹제임스 사용하는 교회를 나가신다고 하시는데.. 저희는 조금 길을 잃은 것 같아 이메일 드려봅니다.
킹제임스를 쓰는 미국 교회는 찾아보면 1시간 거리 안에 몇 군데 있는 것 같은데..
아무리 찾아도 한국교회는 없는 것 같아요. 저희가 1.5세라 영어도 잘하지만 신앙생활은 한국교회에서만 해서 지난 몇 년 미국 교회를 다니면서 조금 적응을 못해서 한국교회를 찾고 싶어 하는 도중에 킹제임스 성경을 알게 되어 그냥 자연스레 집에서 인터넷 설교를 듣게 된 것 같아요.
혹시라도 미국 보OO 쪽의 교회를 알고 계시나 해서 이메일 드려봅니다.
감사합니다.
Sincerely,
A. Le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