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미디어 선교의 또 한 열매를 소개합니다.
샬롬
패스터
----------
저는 OO가 고향인 성도 입니다
우리 하O을 임신하고 친정에서 지내다 문득 유에프오나 뉴스에 나오는 미스터리 현상에 대해 신앙인의 한 사람으로 과연 어떻게 이해해야 하는가 의문을 가지고 알아 보다 목사님의 설교를 우연히 듣고 그때부터 목사님 설교를 열심히 듣기 시작 했습니다.
그리고 인천으로 이사 가게 되면 목사님 교회로 나가리라 마음먹었으나 하O을 낳고 또 남편 직업이 군인이라 여기 교회에 다니고 있습니다.
하지만 교회일로 마음이 복잡해지고 또 하수상한 세상을 살면서 목사님 강해와 킹제임스성경의 또렷하고 명확하고 멋진 말씀을 읽고 묵상 할 수 있다는 게 너무나 설레고 기뻐서 엄마나 주의 사람들에게 설명을 해도 뭐 시큰둥하셔서 얼마나 안타까운지 몰라요. (이 성경은 아무한테나 주어지는 게 아니라는 것을 알겠더라구요.)
하지만 확실한 건 킹제임스 성경이 내 맘을 움직였고 말씀이 얼마나 인격적이고 멋이 있는지 모릅니다.
농담이지만 좋은 건 나만 알고 싶을 정도로 감명을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목사님 설교나 강해를 마음에 새기고 천년왕국을 바라보며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사님~
2016.11.18
효O동에서 OO 엄마~
----------
감사의 답신에는 다음을 추가하였습니다.
우리는 천년왕국을 바라보지 않고 그 전에 공중에서 오시는 주님에 의해 휴거되어 몸이 홀연히 변하는 것을 믿습니다. 천년왕국에 들어가는 사람들은 모두 7년 환난기를 거쳐야 하지요.
그러므로 천년왕국이 아니라 부활과 휴거의 소망을 가지세요. 샬롬 패스터
13 그러나 형제들아, 잠자는 자들에 관하여 너희가 모르기를 내가 원치 아니하노니 이것은 너희가 아무 소망 없는 다른 사람들 같이 슬퍼하지 아니하게 하려 함이라. 14 우리가 예수님께서 죽으셨다가 다시 일어나셨음을 믿을진대 그와 같이 예수님 안에서 잠자는 자들도 [하나님]께서 그분과 함께 데려오시리라. 15 우리가 [주]의 말씀으로 너희에게 이것을 말하노니 곧 [주]께서 오실 때까지 살아서 남아 있는 우리가 결코 잠자는 자들보다 앞서지 못하리라. 16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음성과 [하나님]의 나팔 소리와 함께 친히 하늘로부터 내려오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17 그 뒤에 살아서 남아 있는 우리가 그들과 함께 구름들 속으로 채여 올라가 공중에서 [주]를 만나리라. 그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 18 그러므로 이 말씀들로 서로 위로하라(살전4:13-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