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여름 휴양회가 이제 3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앞으로 3주 동안 매주 여름휴양회에 관련된 소식을 전해드리고 진행상황과 여러분의 협조를 요청하고자 합니다.
오늘은 먼저 답사 소식을 전합니다. 지난 화요일에 시간을 내서 답사를 다녀왔습니다.
지난 번과 달라진 점은
1. 새로운 건물 2동(예쁘고 깨끗한 건물이더군요.)이 들어섰습니다.
2. 야외 이동 수영장의 위치가 세미나실 쪽으로 옮겨졌고 바닥에는 인조잔디가 깔려서 형제님들이 족구하기에 더 좋은 여건이 되었습니다.
3. 잔디 운동장 쪽에 야외에서 식사할 수 있는 시설이 확장이전 되었습니다. 아쉬운 점은 7월 전까지 새로운 세미나실을 증축하기로 했었는데 장마관계로 공사가 늦어져서 9월까지 진행될 것 같습니다. 우리가 사용 못하게 되는 것 뿐만 아니라 우리의 휴양회 기간 중에도 공사가 진행될 것 같습니다. 다만 우리가 모임이나 특강을 진행하는 동안에는 소음을 자제해 주도록 요청했고 가급적 협조하겠다고 사장님께서 약속하셨습니다.
이제 휴양회 프로그램도 보다 세밀히 해야 하고 아이들의 관리문제도 고려해야 합니다.
좀 바쁘겠죠? 회중 여러분의 자발적인 도움을 요청합니다.
저에게 의사를 알려주시면 참고하여 보다 짜임새 있는 휴양회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주제 : 그리스도인의 교제와 쉼 목표 : 회중 간의 풍성한 교제를 통해 서로를 보다 잘 알고 관계를 친밀하게 한다.
내용 : 세대별 지역별 친교시간과 관심 주제에 대한 세미나
일시 : 2012년 8월 5,6,7일
장소 :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대성리 '꿈에 그린 펜션'
준비물 : 성경, 필기구, 세면도구, 기타 개인용품 및 물놀이 도구
회비 : 5만원(초등학생 이상)
기타 문의 사항은 김성조 형제(010-4514-0930)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올해도 풍성한 쉼과 교제가 있는 휴양회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김성조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