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주에 지역 모임 활성화를 위해 지역 모임 리더들이 회의를 가졌습니다.
안산 지역을 맡고 계신 장인교 형제님께서 지역 리더들 모임을 이끌어 달라고 제가 부탁하였습니다.
회의 결과 서울 지역이 너무 사람이 많아 조만간 둘로 나누어 총 10 지역으로 운영한다고 합니다.
형제님들이 퇴근하면 9시가 넘기 때문에 주 중에 지역 모임을 갖기는 현실적으로 어렵다는 판단이 들어
9월 1일부터는 매주 2팀이 오후 1시부터 45분 동안 11층 교제실에 모여 커피 브레이크를 갖는다고 합니다.
아시다시피 9월 1일부터는 확장된 예배당에 200여 명이 더 앉을 수 있으므로 오전 예배 시간에 11층으로 내려갈 필요가 없습니다.
또 11층에는 10개의 방이 마련되었으므로 2시에 주일 학교가 시작되기 전에는 얼마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주일학교 이후에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청년부도 좋은 방이 생겼습니다.
그러므로 스케줄에 따라 매주 2지역이 식사를 마치고 같이 모여 차를 마시며 인사하고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갖게 됩니다. 시간이 조금 부족하지만 그래도 이렇게라도 해서 지역 모임을 조금 활성화하려 하니 모두 협조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장인교 형제님께서 스케줄을 정리한 뒤 사이트에 올리고 뒤에 붙이도록 하겠습니다.
서로를 섬기기 위해, 알기 위해 노력해 주시는 지체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혹시 제안이 있으면 지역 리더나 장인교 형제님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샬롬
패스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