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13년 10월 20일에 치러진 교회 건물 투표에 대한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원래 투표 안건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지금의 방식 그대로 유지하되 건물 위원회를 두어 건물과 관련된 지금까지의 모든 일과 앞으로의 일을 확실히 정리하여 문제를 일으키는 사람들에게 적극 해명하게 하고, 주변 시세의 절반 정도인 900만원 정도의 월세를 내면서 여유가 생기는 대로 10년간 교회가 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매달 원금을 상환하여 매달 내는 월세를 줄이고, 궁극적으로 다음 세대의 부담을 줄여 다음 세대의 목회자와 성도들이 건물 걱정 없이 교회를 운영하도록 하겠는가?
찬성( )
반대( )
그러나 투표가 시작되기 전에 홍승대 집사님께서 나와 사회를 보시면서, 10년 뒤 건물 가격이 최초 구매가 이하로 떨어질 경우 목사님과 A 형제님이 20%까지 손해를 보고 넘기겠다고 한 부분은 선의의 은혜를 입은 교회가 도리상 수용할 수 없는 불공정 조건임을 모두에게 설명하고 건물 가격이 떨어져도 교회가 최초 구매가는 지불할 것을 수정 제안하였습니다.
설명과 수정 제안이 있은 뒤 원래 안에 이 수정안을 포함한 내용에 대해 만 18세 이상의 회원들이 투표를 하였고 그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총 투표자 수: 170
찬성: 163 반대: 5 무효: 2 이렇게 해서 투표자의 3분의 2 이상이 교회 건물에 대해 원래 안과 수정안에 찬성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2013년 10월 21일
사랑침례교회 성도 일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