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좋은 소식을 공지합니다.
조양교 형제님, 최은희 자매님 부부께서 경기도 분당에 홍삼 제품을 판매하는 정관장을 오픈하셨습니다.
잘 아시다시피 조 형제님은 올해 초 정년으로 은퇴하시면서 교회 일을 돕기 원하셨고 그래서 전도사 임명을 받은 뒤 성실히 일해 오셨습니다. 그러나 마음속에 목회에 대한 부담이 있고 또 목회를 할 수 있는 분을 돕기 위해 재정 자립이 필요하다고 느끼시어 이번에 귀한 사업체를 열게 되었습니다. 이에 당분간 전도사 직무를 내려놓고 사업을 잘 정착시킨 뒤 마음의 뜻한 바를 이루실 계획으로 있습니다.
지난 주일에 형제님의 사업 오픈에 대해 광고했더니 문의하시는 분들이 있어 사업지를 소개합니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있는데요, 저도 어제 방문해 보니 가게가 아담해서 좋았고 또 조용히 성경 연구하기에도 좋았습니다.
형제님의 이 사업이 안정적으로 잘 되고 그 결과 주님 안에서 가진 소원이 귀하게 성취되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샬롬
패스터
(*) 참고로 형제님 부부께서는 알리는 것을 대단히 부담스러워 하셨습니다. 그래서 매장 방문은 자제해 주시고 기도로 도와달라고 하셨습니다. 그러나 제게 문의하는 분들이 있고 또 모두에게 좋은 일이기에 알려야겠다고 생각하고 제가 올리게 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