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사컬럼

  • 목사컬럼
  • 목사컬럼
  • 3월 기도회의 기도 중에서조회수 : 6373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8년 4월 3일 14시 24분 53초
  •  거룩하신 아버지 하나님 감사합니다

     

     저희들을 악한 세상과 죄 가운데서 보호해 주시고 오늘은 특별히 기도회로 모일 수 있도록 우리 성도들의 발걸음을 이곳 소래 예배당으로 인도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늘 이 시간 주님 달리신 십자가를 생각하면서 우리의 허물과 육신의 연약함을 고백하며 우리의 아뢸 것을 아뢰고자 합니다. 우리의 기도를 들어주시고 은혜를 베풀어 주십시오.
     
     아버지! 

     

     우리의 육신이 한없이 연약하여 나그네의 삶 같은 인생 속에서 자주 허무와 실망에 빠지기도 하고 괴로움과 슬픔 속에 낙심하기도 하지만 주님이 피 값으로 주신 영원한 생명을 힘입어 천국을 소망하며 살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천지만물을 창조하시고 우리 대한민국의 역사를 주관하고 계시는 아버지! 지금 이 순간에도 주님의 역사와 특별한 사랑으로 인해 우리 성도들이 이렇게 좋은 장소에 모여 자유롭게 예배드리고 좋은 교제를 나눌 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러한 자유와 행복은 어느 날 갑자기 생겨난 것이 아님을 이 시간 생각해 봅니다.

     

     조선말 자유를 억압하는 사회제도와 부패한 관료들의 폭정 속에서 고통 받던 나라에 선교사들이 복음을 들고 들어와 희생과 핍박을 감수하며 하나님의 말씀을 전해 주었습니다.

     

     그 결과 우리 민족이 우상을 섬기던 미개함 속에서 벗어나 하나님을 섬길 수 있는 길을 열어 주셨습니다.

     

     또한 일제의 속박 속에서도 좌절하지 않고 민족의 자존심을 지키며 근대화를 이루어 갈 수 있는 저력이 주님의 말씀을 통해 생겼습니다.

     

     그리고 1948년 하나님께 감사하는 기도를 시작으로 제헌 국회가 열리면서 기독교 이념을 바탕으로 하는 대한민국을 탄생하게 해 주셨습니다.
     
     아버지! 

     

     또한 6.25 전쟁으로 인해 공산화가 될 수도 있었던 절체절명의 위기 상황에서 여러 나라의 도움을 통해 우리나라를 지켜 주시고 한 끼도 제대로 먹기 힘들었던 어려운 시절을 참아내며 세계 역사 속에서 유래가 없는 놀라운 성장을 이루어 이제는 전 세계에 우리의 위상을 떨치는 위대한 나라가 되도록 만들어 주셨습니다.

     

      아버지!


      이렇게 험난했지만 자랑스러운 역사의 과정과 주님이 함께 하신 간증을 우리 그리스도인 후손들이 잊지 않고 감사의 마음과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각오를 다질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아버지!


      작금에는 이러한 역사를 망각하고 왜곡하는 행태가 심해지고 있습니다. 또한 고착화된 남북 분단 상황에서 북한의 끊임없는 도발로 인해 우리의 안보와 평화가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아버지!


      바로 저편 사악한 김정은 정권 아래 있는 수많은 북녘의 동포들이 배고픔으로 인해, 인간으로서는 차마 견디기 힘든 심각한 탄압으로 인해 고통받고 있으며 자유 진영의 많은 나라들이 저 악한 정권에게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북한 정권은 너무 비상식적인 집단이기에 공의가 통하지 않습니다. 아버지의 주권적인 역사만이 이 악한 세력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은혜를 베풀어 주십시오

     

      아버지!


     우리 대한민국을 위해 기도합니다. 지금 우리는 심각한 어려움에 당면해 있습니다. 북한과의 관계, 복잡한 외교문제, 개헌 등과 관련해서 현 정부의 치리가 심히 우려가 되어 불안해하는 국민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동성애, 차별금지법 등으로 하나님의 절대가치가 심각한 훼손의 위기에 놓여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국민들이 전혀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고 옳고 그름을 제대로 분별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아버지!


     우리의 외침이 커가고 있지만 세상에는 작은 메아리로 들릴 뿐입니다. 아버지의 주권적인 능력을 통해 지도자들이 상식적이고 공의로운 정치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우리 국민들이 올바른 판단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특별히 우리 천만 기독교인들이 하나님의 오른편(Right) 가치에 근거한 판단을 통해 바른 소리를 낼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세상을 향해 하나님의 절대 진리와 가치가 있음을 명확히 이야기하여 하나님의 가치를 훼손하는 인본주의적인 세상의 주장에 대해 확신에 찬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무엇보다 그리스도인들이 진심으로 회개하고 우리의 행동이 많은 사람에게 귀감이 될 수 있는 선한 삶을 살도록 도와주십시오.

     

      하나님 아버지!


      우리 사랑침례교회가 시작된 지 이제 10년이 되어 갑니다.
     
      아버지!


      지난 세월 하나님의 뜻에 따라 온전히 보전된 킹제임스 성경의 완전성을 믿고 하나님의 말씀이 많은 사람들에게 전해지기를 바라며 또 올바른 신약교회를 하기 위해 쉬지 않고 달려 갈수 있는 힘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또한 주님의 도우심으로 외형적으로도 많은 성장을 이끌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버지!


     우리 교회 안에 하나님의 뜻에 합한 좋은 분들이 많이 함께 하여 어둠이 깊어가는 이 시대에 주님의 빛을 밝게 밝히는 등불이 될 수 있도록 우리 사랑침례교회에 은혜를 베풀어 주십시오.

     

     우리 교회에 건축을 포함한 당면한 여러 문제를 주님이 아시오니 주님이 합당한 모습으로 이끌어 주시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우리 성도들이 예수님 안에서 한 몸의 지체로서 자신보다 성도들을 먼저 생각하고 가족과 이웃을 섬길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우리 형제자매들의 삶 속에서 사랑과 진리가 묻어나게 하옵시며 깨끗하고 거룩한 삶을 추구하며 주님을 두려워하고 신뢰하는 모범적인 그리스도인의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오늘 기도회가 주님께 영광이 되기를 바라며 우리를 죄에서 구원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텔레그램으로 보내기
    • 밴드 보내기
    • 블로그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