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대한민국이 사회주의/공산주의 세력에 의해 크게 흔들리고 있습니다. 박근혜 대통령 탄핵 세력에 의해 법치가 무너져 버렸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자유 민주주의와 자유 시장 경제의 ‘자유’는 기독교 프로테스탄트들에게서 나와 구현된 것입니다.
이 ‘자유’가 없어지면 신앙 양심의 자유를 잃게 되어 북한처럼 되고 맙니다.
문재인 정부는 소득주도성장이라는 미사여구 정책을 펴면서 국가의 약자/빈자들을 오히려 실직으로 내몰고 있습니다. 의도는 좋을지 모르지만 시장은 예상한 대로 반응하지 않고 있습니다. 시장과 정반대 방향으로 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명지대학교 경제학과에서 32년 이상 가르치시고 한국경제신문 등에 오랫동안 기고하신 조동근 교수님께서 왜 이런 문제가 생기는지 아주 쉽게 설명해 주셨습니다.
시간을 내서 들으시고 다른 분들에게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아는 것이 힘입니다.
그리고 우리 그리스도인들이 먼저 회개하고 하나님께서 문재인 정부 관리들에게 세상을 바로 보는 지혜를 주실 것을 위해 기도합시다.
그리고 북한의 2500만 동포들에게도 올해에는 하나님의 강권적인 섭리로 자유와 인권이 속히 들어가도록 기도합시다.
이번 주일에는 오후 3시 30분부터 동국대학교 박선영 교수와 김석우 전 통일원 차관을 모시고 <북한 인권과 통일 그리고 평화>, <북한 공산주의자들을 믿지 말라>는 제목의 강연회가 있으니 자녀들과 함께 참석하셔서 들으시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예수님을 믿게 되면 진리의 영께서 온 세상에 일어나는 모든 것을 바로 보고 바로 판단해서 위기를 면하게 하는 지혜를 줍니다. 단순히 영혼 구원만 주는 것이 아닙니다. 그래서 기독교는 ‘총체적 진리’입니다.
샬롬
사랑침례교회 패스터
1부: 문재인 정부의 미사여구 소득주도 성장의 허구와 폐해_조동근 교수
2부: 시장의 복수를 부르는 문재인 정부 최저임금 폭주_조동근 교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