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교회를 이전하면서 몇 분들이 교회를 위해 귀한 선물을 해 주셔서 소개합니다.
1. 대전은혜침례교회
2. 예배당 외부 시계
한 형제님께서 서창 예배당 주탑에 시계를 장착해 주셨습니다. 이렇게 하면 교회가 모든 사람들에게 때가 가까이 왔음을 알리는 신호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유럽풍의 아름다운 시계는 낮에도 보기 좋고 밤에는 하얗게 빛을 내서 더더욱 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 GPS 맞춤 시계이므로 1년 365일 내내 정확하게 시간을 보정해 준다고 합니다. 교회 내부의 거의 모든 시계도 이 형제님께서 달아 주셨습니다. 귀한 것들을 선물해 주신 형제님 가정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3. 예배당 화장실 줄눈 작업
한 자매님께서 예배당 전체 화장실 타일의 줄눈 작업을 해 주셔서 이제부터 화장실 관리가 매우 쉬워질 것 같습니다. 어제 저녁에 가 보니 화장실 바닥이 매끈하게 정리되어 있음을 볼 수 있었습니다. 직원들과 함께 며칠 동안 직접 수고해 주신 자매님께 감사드립니다.
교회 주방에 필요한 그릇, 냉장고 등을 구매하라고 몇 분이 귀한 선물을 주셨습니다. 그래서 모든 식기 등을 새로 구매하게 되었다고 주방 섬김 팀에서 알려왔습니다. 지원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혹시 제가 알지 못하는 다른 분들의 재정 섬김이 있었으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주님의 영광이 되기를 원합니다.
패스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