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하나님의 크신 은혜에 감사드리며, 정동수 목사님께 또한 감사 인사드립니다.
저는, 얼마전에 목사님께 전화를 드렸던 오순절교단의 젊은 전도사입니다.
제주도 서귀포시의 작은 개척교회를 약2년8개월 사역을 하던중
요한계시록 새벽설교를 맡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여기저기 자료를 찾다가 목사님의 계시록강해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깨달음을 알게되었고, 저의 얕은 성경지식에 많은 부끄러움을 느꼈습니다.
그리하여, 킹제임스 흠정역 성경을 구매하였고, 그리스도 예수안에 책들을 몇권 또 구매하였습니다.
그 책 중에 "오순절 은사운동 바로알기"를 접하게 되었고, 이 책을 읽고 지금껏 제가 배우고, 느끼고 왔던것이
잘못된 것임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제가 고등학교때 처음 교회를 다니기 시작하면서 부터 오순절교단 신대원을 마치고, 사역을 했던 모든것이 악한 영에
의한 것이었다고 생각하니 더이상 오순절교단에서의 사역을 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교회사역을 내려놓고 어느 교회를 가야 할지 고민중에 있습니다.
함께하는 아기와 아내가 있어서 쉽게 다른곳으로 가는 것이 쉽지는 않지만 영혼의 두려움과 떨림으로 교회를 찾게되었습니다.
그리하여, 아내와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난뒤에 결정한 것은 사랑침례교회에 가기로 하였습니다.
이번 추석연휴에 기회가 되어서 한번 찾아가기로 했습니다. 추석전 토요일에 올라가 이사할 집도 알아보고
주일에 시간이 되면 목사님과 짧은 대화도 나눠보고 싶습니다.
목사님께 부담을 드리려고 하는 것은 아닙니다.
앞으로 저도 독립침례교단으로 교회를 개척하고 싶은 마음이 있는데, 어떻게 해야 되는지
신학을 따로 공부해야 하는지 몇가지 궁금한 것이 있습니다.
부디, 진리를 찾아 목사님의 교회를 방문하는 저희 가정을 환영해 주시길 바라며....
9월11일 주일예배때 뵙겠습니다. 건강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