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제 아침에 온 이메일을 소개합니다.
바른 말씀이 들어가 삶이 변하는 것, 이것이 복음의 핵심입니다.
우리 모두 구원받은 뒤 얼마나 성장하고 있는지 살펴보면 좋겠습니다.
샬롬
패스터
------------
존경하는 정동수 목사님, 안녕하세요?
저는 경기도 고양시에서 예수님을 믿는 청년 김OO이라고 합니다.
드디어 오늘 저는 목사님의 마태복음 79강 강의를 모두 완주하였습니다!
목사님, 이렇게 마태복음을 쉽고 정확하게 강해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목사님의 강해를 통해 저는 지난 날 보다 주님이신 예수님을 더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이번 마태복음 성경공부를 통해 느낀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성경 지식이 없이 오직 감정에 치우친 신앙생활이나 혹은 화려한 형식의 예배로 예수님을 믿는 것 보다는
오직 하나님의 말씀 성경을 읽고 연구하여 예수님을 지식적으로 알아가야만 주님을 더욱 더 사랑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믿음은 분명 들음으로써 성장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어릴 때부터 부모님을 따라 교회를 오랫동안 다녔었지만,
그리고 10대와 20대에도 꾸준히 교회를 출석하였지만, 솔직히 지난날들을 돌이켜보면 제 신앙은 항상 제자리걸음이었습니다. 특히 기복신앙의 삶에서 벗어나지를 못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올해 서른 살이 되었는데,
정말 감사하게도 하나님의 은혜로 목사님의 마태복음 강해와 그리고 킹제임스 성경을 기적적으로 만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제 신앙생활이 전과 비교도 안 될 정도로 180도 바뀌게 되었습니다.
물론 아직도 부족한 신앙생활이지만 분명 이전과는 다른 신앙생활을 하고 있음을 느낍니다.
그 다른 점이란 바로 하나님의 말씀만이 오직 진리이고 진리이심을 믿고 신앙생활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아멘!
지금 제 책상 위에는 400주년 기념판 킹제임스 흠정역 성경이 놓여 있는데
그 성경을 볼 때마다 너무 행복합니다. 하나님의 온전히 보존된 말씀을 언제든지 읽을 수 있다는 사실이 제겐 너무나 행복합니다.
목사님, 킹제임스 성경을 번역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목사님, 저는 요즘 킹제임스 성경을 통해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한편으로는 저의 잘못되었던 지난 신앙생활을 생각하니 너무나 애통합니다. 왜 저는 지나간 10대, 그리고 20대라는 시간 속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읽지도 않고, 연구하지도 않았고, 그리고 사모하지 않았는지
너무나 긴 반성을 하고 정말 회개하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앞으로 진리의 하나님 말씀에서 거하며 살겠습니다.
그리고 제 주위에 하나님의 말씀이 온전히 보존된 킹제임스 성경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목사님, 저는 제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고, 킹제임스 흠정역을 제 주위에 전하고 만약 어떤 분들이 흠정역에 대해 오해를 하고 있다면 최선을 다해서 그 오해들을 풀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그 오해들을 풀 수 있도록 저 또한 열심히 성경 공부를 하겠습니다.
목사님, 항상 주님 안에서 응원하겠습니다.
목사님, 힘내세요! 기도하겠습니다!
그리고 다시 한 번 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