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공지 사항이 여럿 있어서 문자를 드립니다.
지난주에 신한섭 형제님 사랑의 선물이 약 700만 원정도 모여서 다음 주까지 모아 전달하려고 합니다. 한마음으로 협조해 주신 모든 성도님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세쌍둥이를 낳은 이동균/임치양 부부에게도 격려 차원에서 교회에서 사랑의 선물을 작게 하였습니다. 세 아이가 잘 자라서 주님의 영광이 되기를 원합니다.
김삼호/김회진 부부도 어렵게 아이를 가져 건강하게 출산하였습니다. 아이와 산몸의 건강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내일 미디어 선교 책들이 모두 교회로 옵니다.
1. 행위 종교와 은혜 복음
2. 생각하는 그리스도인 3. 세상을 바꾼 책 킹제임스 성경(1611) 4. 이슬람교 바로 알기 5. 죽음의 공포 극복하기 6. <왜 안하는가> 7. <재림과 휴거 바로 알기> 먼저 누구에게 어떤 책과 CD를 주면 좋을지 잘 생각하고 기도한 뒤 이번 주일에 가져다가 주시기 바랍니다. 거저 주지만 여기에는 많은 땀과 눈물의 희생이 들어 있으니 주의 깊게 생각하고 꼭 필요한 분에게만 주기 바랍니다. 이 자료를 1년 동안 써야 하므로 신중히 생각하고 가져다가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책과 CD 등을 가져가려면 백이 필요하니 준비해 오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일 오전에는 주의 만찬이 있으니 몸과 마음을 깨끗이 하고 오시기 바랍니다.
광고 드렸듯이 주일에는 적어도 10시 45분까지는 오셔서 마음을 정리하고 예배드리면 좋겠습니다.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뜻이 무엇일지 기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어떤 사람이 되어야 하는지, 어떤 교회를 해야 하는지 고민해 보시기 바랍니다. 교회의 리더들을 존중히 여기고 합심해야 교회가 바르게 설 수 있습니다.
아이들을 가르치는 교사들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내년에는 새로운 교사들이 많이 필요하니 도울 마음이 있는 분들은 조민수 교장 선생님과 상의하기 바랍니다.
이번 주일에도 역시 3시부터 블로그 강좌가 있습니다. 미디어 자료를 포장할 박스가 내일(금) 교회로 온다고 하여 주일 오후 블로그 강좌가 끝나면 곧바로 미디어 선교 자료 포장 작업을 하겠습니다. 청장년부와 청년부 중심으로 작업에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샬롬
패스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