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온 뒤의 좋은 날입니다.
가뭄 해갈을 위해 같이 기도합시다.
한재석 형제님의 목사 임명을 위해 협조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우리의 사역을 통해 귀한 지역 교회들이 많이 태어나기를 원합니다.
건물 헌금은 목표로 삼은 1억 원을 거의 다 채웠습니다. 경제가 어려운데도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고 특히 외부에서 도와주신 분들에게도 감사를 드립니다. 헌금은 믿음의 표출입니다. 그래서 저는 광고 시간 등에 이를 강조하지 않습니다. 믿음대로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다만 하나님은 공의로운 분이므로 믿음의 섬김대로 갚아주실 것입니다.
이번 주 목요일에는 <2016 수능> 시험이 있습니다.
우리 교회에서도 여러 아이들이 시험을 치릅니다. 지난 3년 동안 열심히 공부한 이 아이들이 그날 좋은 컨디션에서 최선을 다해 시험을 치를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고희경(고경식/유금희, 남양주) 허예은(허광무/최병옥, 인천) 조은현(조상일/김경순, 광명) 변한나(민혜영, 부천) 홍동화(홍승대/이청원, 부평) 김나연(김형욱/윤영원, 용인) 김도일(혼자 출석, 인천) 김영솔(김선립/김혜순, 시흥) 신대현(김은희, 검단) 박홍신(김세연, 시흥) 황산성(황청하/이지혜, 부천) 구원받은 뒤 성경적인 침례 받으실 분들은 다음 공지를 확인하고 동영상 시청하고 오시기 바랍니다.
민수기 맥잡기를 시작하였습니다. 성도의 성화를 위해 중요한 책이니 시간을 내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어제 오후에 전해 드린 선악과 이야기는 구원의 원리를 설명해 줍니다. 잘 듣고 소화해서 하나님의 구원 방법을 확실히 이해하면 좋겠습니다.
이번 주에는 에스겔서 9-39장을 읽기 바랍니다. 한 해에 성경을 한번은 읽도록 노력합시다.
7080 청장년들이 예배당 의자를 치우고 깨끗이 청소하였고 다음 주에는 11층도 할 것입니다. 이런 자발적인 섬김이 꾸준히 이루어지기 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님께서 은혜와 평강의 길을 주실 것을 간구합니다. 샬롬 패스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