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사컬럼

  • 목사컬럼
  • 목사컬럼
  • 거짓말은 결국 거짓말로 드러난다조회수 : 9143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6년 5월 28일 13시 26분 41초
  • 안녕하세요?
     
    과거에 히틀러는 사람들이 작은 거짓말은 쉽게 넘어가지 않으면서 오히려 큰 거짓말에는 너무나 쉽게 현혹된다고 하였습니다. 역사가 말해주듯 결국 그의 큰 거짓말에 독일 국민 전체가 넘어갔습니다.
     
    원숭이에서 사람이 나온다는 것도 사실 엄청나게 큰 거짓말이지만 이미 전 세계 인구의 다수가 이런 신화를 믿고 있습니다.
     
    요즘 인터넷 사이버 공간에서 저와 사랑침례교회에 대한 큰 거짓말이 마구 유포되고 있다고 하기에 오늘은 몇 자 적습니다.
     
    1. 정동수 목사를 비롯한 킹제임스 흠정역 성경 진영에서는 “개역성경으로는 구원받지 못한다고 가르친다.”
     
    유감스럽게도 이것은 일고의 가치도 없는 큰 거짓말입니다. 단언하건대 저는 한 번도 그렇게 말하거나 가르친 적이 없습니다.
     
    개역성경(개역개정)으로는 구원받지 못하나요?
     
    개역성경으로는 구원받지 못하나요?(특별 영상)
    https://youtu.be/-i4x8ldEGlw
     
    참고로 이 동영상의 앞부분에는 현재 우리 교회에 출석하시면서 개역성경으로 구원받은 사람들이 그것을 시인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우리 교회 참석 성도들 대부분이 개역성경으로 구원받았고 이에 대해 감사하고 있습니다.
     
    2. 정동수 목사 등은 자신들이 번역한 우리말 킹제임스 흠정역 성경이 오류가 없는 완전한 성경이라고 주장한다.
     
    저나 저와 함께 성경 교정 등에 참여한 분들은 단 한 번도 우리가 번역한 킹제임스 흠정역 성경이 오류가 없다고 말한 적이 없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번역/출간한 킹제임스 흠정역 성경의 완전성을 믿습니다. 그런데 그 완전성은 충분함을 뜻한다고 이미 오래전에 밝혔습니다.
     
    성경의 완전성: 무오성과 충분성
     
    어떤 목사가 강단에서 말씀을 선포하면서 “이 성경은 완전하지 않습니다.”라고 주장하면 그의 말씀 선포는 효력을 발휘할 수 없습니다. 속마음으로는 “이 성경은 불완전하지만 그래도 말로는 완전하다고 해야지” 하며 강단에서 선포한다면 그것은 사기요, 위선입니다.
     
    저희가 출간한 우리말 킹제임스 흠정역 성경은 1) 바른 사본에서 번역하였습니다. 2) 축자적으로 있는 그대로 옮겼습니다. 그러므로 저희는 이 성경으로 바른 구원, 바른 교리, 바른 성도, 바른 교회를 하기에 충분하다고 믿습니다.
     
    다른 성경들은 ‘완전하다’는 단어를 대개 ‘온전하다’로 번역하였기에 ‘완전’이라는 말에 놀라는 분들이 더러 있는 것 같습니다.
     
    딤후3:16-17은 성경 기록의 목적에 대해 다음과 같이 이야기합니다.
     
    16 모든 성경 기록은 [하나님]의 영감으로 주신 것으로 교리와 책망과 바로잡음과 의로 교육하기에 유익하니
    17 이것은 [하나님]의 사람이 완전하게 되어 모든 선한 일에 철저히 갖추어지게 하려 함이라.
     
    다른 성경들은 17절의 ‘완전하게’를 ‘온전하게’로 번역하였습니다.
     
    저희는 딤후3:16-17 말씀에 따라 바른 사본에서, 축자적으로 번역된 킹제임스 흠정역 성경이 하나님의 성도들을 완전하게 하여 모든 선한 일을 하게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완벽한 성경과 완전한 성경
     
    3. 정동수 목사는 원래 영어 킹제임스 성경에 오류가 있음을 잘 알면서도 돈을 벌기 위해 사람들을 속이고 성경을 번역/출간해서 실제로 일확천금을 벌어들이고 있다. 따라서 정동수 목사는 성경 사기꾼이다!!
     
    이 주장이 사실이면 저는 오늘 당장 목사와 출판 일 그만두고 조용히 개나 키우면서 - 죽기 전에 꼭 하나 키울 것임 - 살다가 죽을 것입니다. 저는 제 삶에서 단 한 번도 영어 킹제임스 성경에 오류가 있음을 발견하지 못하였고 그렇다고 말한 적이 없습니다. 누가 영어 킹제임스 성경의 오류라고 하면서 무엇을 제시하면 저는 성경적으로 그것이 오류가 아님을 분명하게 보여 줄 수 있습니다.
     
    영어 킹제임스 성경은 지난 400년 동안 이런 시험을 당당하게 견디며 존속해 왔습니다. 지금 누가 무슨 오류를 댄다고 하면 백발백중 그것은 400년 동안 이미 언급된 그런 종류의 문제입니다. 400년 동안 반대 진영의 무수한 학자들의 공격을 막아내면서 킹제임스 성경은 홀로 우뚝 솟아 있습니다. 그 이유가 무엇일까요? 그것은 이 성경이 하나님의 보존된 말씀이기 때문입니다. 그 누가 그 어떤 반대와 의문을 제기해도 저나 제 동료들은 금세 이에 관한 성경적인 답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영어 킹제임스 성경에 오류가 없다는 것은 제가 거듭거듭 살펴보고 확신하는 제 개인의 믿음입니다.
    자유 민주주의 국가에서 도대체 누가 저의 이런 자유를 구속할 수 있습니까?
     
    돈에 대해서는 다음을 보시기 바랍니다. 

    모든 책과 자료를 무료 제공하는 이유
     
    4. 사랑침례교회에는 구원파 사람들과 OO보존학회 출신들이 주류를 이룬다.
     
    이 주장이 사실이 아님은 우리 교회 성도들 모두가 다 알고 있습니다. 과거에 구원파 교회에 다니다가 우리 교회에 오신 분들은 현재 전체 성도의 5% 정도나 될 것입니다. OO보존학회 출신은 채 2%도 안 될 것입니다. 우리 교회 성도들의 다수는 장로교, 감리교 등 일반 교회에 다니다 오신 분들과 우리 교회를 통해 구원받은 분들입니다. 물론 과거에 무슨 교회를 다녔든지 그것은 중요한 것은 아닙니다. 중요한 것은 현재입니다. 사도 바울은 한때 교회를 핍박하고 성도들을 죽이던 사람이었습니다. 성경의 진리를 깨닫고 선한 마음으로 우리 교회에 오신 모든 분들을 저나 교회는 사랑하고 존경합니다.
     
    5. 사랑침례교회 청년들은 교회가 지정해 준 사람들과 결혼해야 하며 꼭 사랑침례교회 안에서만 결혼해야 한다.
     
    얼마나 황당한 이야기인지 알 수가 없습니다. 과거에 대학생 성경 읽기 모임, 이단으로 분류된 여러 교회 등에서 이런 관행을 행하여 자기 교인 혹은 회원끼리 결혼하게 함으로써 순수한 혈통을 유지하게 한 사례가 있다는 것은 들은 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 교회는 그런 황당한 일을 하는 곳이 절대 아닙니다. 사람들이 처음 교회를 방문하면 식사 자리에서 가장 먼저 어디서 오셨느냐고 물은 뒤 상대방이 지역을 말하면 저는 곧바로 그 지역에 어떤 교회가 있으니 거기를 먼저 가 보라고 합니다. 우리 교회는 사람을 붙잡아 두려고 애를 쓰지 않습니다. 우리 교회에서 가장 귀중하게 여기는 가치는 영혼의 자유입니다. 이런데 어찌 강제로 결혼하라고 할 수 있습니까?
     
    누구를 비난하고 공격하더라도 정확한 사실을 가지고 말해야 합니다. 심지어 우리가 반대하는 진화론이나 천주교에 대해 반박하더라도 사실을 가지고 해야 하지 않을까요? 이런 거짓말을 퍼뜨리는 사람은 본인의 꾀에 결국 넘어질 것입니다.
     
    제 말을 믿고 따르든지 반대하든지는 모두 독자의 몫이요, 선택의 자유입니다. 이것은 결국 믿음의 문제입니다. 믿음은 절대 강제와 강요로 생겨나지 않기에 그 누구도 아무에게든지 믿음을 강요할 수는 없습니다. 자유 민주주의 국가에서 뉘라서 양심의 자유를 막을 수 있단 말입니까?
     
    지금까지 저나 킹제임스 성경이 다른 이단/사이비 단체들처럼 사생활을 간섭하고 가정을 파괴하며 강제로 재물을 축적하고 집단생활을 요구하며 장사(사업)하게 하는 등 비정상적인 일과 추문을 양산한 적이 있습니까?
     
    만약 킹제임스 성경의 유일성을 믿는 신자의 부도덕을 지적하는 자가 있다면 막연한 비판이 아니라 구체적 사실을 가지고 정확히 입증해야 할 것입니다.
     
    단언하건대 킹제임스 흠정역 성경을 통해 우리가 이 땅에 뿌린 것은 성경에 대한 확신, 양심의 자유, 영원한 구원, 건전한 가정, 신약 교회 그리고 애국심입니다.
     
    ∎ 목회철학
     
    ∎ 구원
     
    ∎ 가정과 결혼
     
    ∎ 위대한 나의 조국 대한민국 지키기
    http://www.cbck.org/NewSermon/View/1ro
     
    이제 우리 주님께서 모든 성도들에게 옳고 그른 것을 판단할 수 있는 지혜를 주실 것을 기도합니다. 판단하는 데 가장 도움이 되는 것은 말을 하고 글을 쓰는 그 당사자의 언행을 살펴보는 것입니다. 과거에도 여러 사람들이 저를 비방했습니다. 지금도 그런 사람이 있고 앞으로도 있을 것입니다. 그때마다 그들이 사용하는 언어와 행위를 잘 살펴보기 바랍니다. 바로 그것이 정확한 그 사람의 실체를 보여 줄 것입니다.
     
    또한 만약 지금 제가 하는 일이 거짓이며 하나님을 대적하는 일로 판명이 나면 저는 언제라도 미련 없이 이 일을 그만둘 각오가 되어 있습니다. 다만 지금까지는 정반대 현상이 일어나고 있으므로 이를 우려의 시선으로 지켜보는 사람들에게 가말리엘의 충고를 주고 싶습니다.
     
    38 이제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이 사람들에게서 물러나고 그들을 내버려 두라. 이 계획이나 이 일이 사람들에게서 났으면 없어지리라. 39 그러나 만일 그것이 [하나님]에게서 났으면 너희가 그것을 무너뜨리지 못하겠고 도리어 너희가 [하나님]과 싸우는 자로 드러날까 염려하노라, 하매(행5:38-39)
     
    존귀하신 창조자 하나님의 말씀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우리의 구원자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위로자 성령님의 큰 평안이 임할 줄로 확신합니다.
     
    하늘과 땅은 없어지겠으나 내 말들은 없어지지 아니하리라(마24:35).
    Heaven and earth shall pass away, but my words shall not pass away.
     
    6 {주}의 말씀들은 순수한 말씀들이니 흙 도가니에서 정제하여 일곱 번 순수하게 만든 은 같도다. 7 오 {주}여, 주께서 그것들을 지키시며 주께서 그것들을 이 세대로부터 영원히 보존하시리이다(시12:6-7).
    6 The words of the LORD [are] pure words: [as] silver tried in a furnace of earth, purified seven times. 7 Thou shalt keep them, O LORD, thou shalt preserve them from this generation for ever.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텔레그램으로 보내기
    • 밴드 보내기
    • 블로그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