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23년에는 주일 오전에 에베소서, 금요일에 개역성경과 킹제임스성경 분석, 그리고 주일 오후에는 다양한 주제들을 가지고 설교/강해하였습니다.
2024년도에는 주일 오전에 에베소서 강해를 이어나가고 오후에는 <성령의 열매: 인격(성품)의 변화> 시리즈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그날 주제의 중요성에 따라 오전에 성령의 열매, 오후에 에베소서 강해를 할 수도 있습니다.
2024년 중반이 지나서는 디모데전후서, 디도서 등 목회 서신과 이사야서 등을 강해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금요일에는 개역성경과 킹제임스성경 분석 시리즈를 조금 더 하면서 개역성경의 문제점들을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성경 이야기가 조금 딱딱할 수 있지만 이번 기회에 정리할 필요가 있어서 몇 달 더 진행하려 하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1월 29일부터 보름 동안 미국에 아이들과 손자손녀들 방문하러 갑니다. 가기 전의 4주에는 취약함의 아름다움에 대해 다시 설교하려 합니다. 이것은 누가복음을 강해하면서 약 7년 전에 설교하였는데 인격의 변화를 추구하려는 2024년 지금 우리에게 가장 필요한 것으로 생각되어 다시 생각을 정리하고 모아서 설교하고자 합니다.
저는 미국 방문 중 2월 1일(목) - 4일(일)까지 조지아주 애틀랜타에서 성경, 이스라엘, 재림, 구원 등의 주제로 나흘 간 성경 사경회(Bible conference)를 엽니다. 어떤 사람들이 얼마나 오든지 상관없이 이번 모임은 미국에 살고 있는 교포들에게 킹제임스 성경으로 진리의 말씀을 전달하는 첫 번째 사경회가 될 것입니다. 우리 교회 모든 성도들의 바람이 이번 사경회 개최에 들어 있습니다. 사경회를 잘 마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늘 기도와 재물, 시간, 육체적 봉사로 수고해 주시는 모든 성도님들께 감사드리고 2024년에도 저는 최선을 다해 신실하게 주님의 말씀을 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목사 부부가 성령님으로 충만하도록 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하나님의 사랑과 성령님의 친교가 우리 교회 성도 모두와 함께 있기를 원합니다. 아멘
감사합니다.
샬롬
패스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