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기도회 모습입니다. 성도님의 참여는 매일 신기록을 갱신합니다. 화성에서 오신 권영민형제님 가족께서 함께 해주셔서 모두 서른분이 넘는 성도님이 참여해 주셨습니다.
기도회전에 식사를 합니다. 기도모임 전인 7시 부터 7시 50분까지 오셔서 식사를 먼저하시면 8시전에 밥집(?)은 문을 닫습니다ㅎㅎ.
화성에서 오신 권형제님 가족덕분에 정말 드시는 모습만 뵈어도 배가 부르더군요. ^^
홍집사님 되시는 제 남편 홍반장,홍자매가 세상의 빛을 빼꼼하고 나온 날인지라 제가 특별식을 했습니다.
오사모님의 묵무침은 점점 일취월장입니다. 맛있고 떼깔좋코....오호~~~!!
찬양할때는 여느모임때 보다도 따뜻하고 우렁찼습니다. 금요모임때는 신명기 말씀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고생스러우셨을텐데 멀리서 오시는 발걸음 하나하나 주님께서 도와주시니 정말 감사할따름입니다.
목요자매모임때 받아놓은 의자입니다. 금요모임때 형제님들께서 이렇게 정리해주셨네요.
의자 20개를 뒷자리에 추가했는데요, 175석에 유아실과 합치면 대략 200분이 앉으실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었습니다. 통로가 좁아졌지만 조금 불편하시더라도 어르신과 아이들 안전하게 지도바랍니다. 의자수를 보더라도 우리교회가 많이 성장했음이 눈에 확연히 보입니다. 주님의 은혜로 여기까지 올수있었습니다. 앞으로도 교회를 위해 늘 기도해주십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