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망의 2019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1월 한달은 어떤 일이 있었는지 되돌아보겠습니다.
1월 3일 드디어 팟캐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존 파이퍼 목사님에게 물어보세요 에피소드" 목사님께서는 더욱 바빠지시겠지만 우리에게 얼마나 풍성한 시간을 가져다 줄지 기대가 됩니다. 존 파이퍼 http://www.cbck.org/Broadcast6-1
5일, 토요일 오후에는 사랑침례교회 안살림을 1년 동안 책임져 주실 리더자매님들이 모임을 가졌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한달 동안 교회 입구에서 한결같이 환대해 주시던 분들은 안산,광명,시흥 지역식구들이었습니다.
첫 주일 아침, 교회리더 소개가 있었지요. http://www.cbck.org/Photos/View/4b9
지역리더 소개
섬김리더 소개가 있었습니다.
세상 어느 꽃도 이보다 아름다울 수가 없네요.
우리 교회 반주자 박형욱형제님의 간증이 있었지요.
마태복음 맥잡기가 30회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습니다. 항상 꼴을 먹여주시는 목사님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첫 주일 점심은 떡국이었습니다.
이렇듯 많은 인원이 함께 불지 않은 떡국을 먹을 수 있다니..... 실력입니다. ^^
곳곳에서 엄마의 마음으로 섬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녁에는 애국강연회 순서로 조동근 교수님이 우리와 함께 하셨습니다.
9일 수요일에는 어르신들 모시고 점심을 같이하며 간단한 음악회를 열었습니다. http://www.cbck.org/Photos9/View/4bO
음악으로, 음식으로 섬겨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13일 주일 아침, 우리 교회 교육부 교사 소개가 있었습니다. http://www.cbck.org/ChurchSchool4/View/4bv 우리의 미래들, 잘 부탁드립니다.
신실한 박하늘 자매님께서 "오 신실하신 주"를 찬양했습니다.
수요일에 오신 이황로 목사님께서 금요일, 주일 오전, 오후 말씀으로 풍성히 채워주셨습니다. http://www.cbck.org/NewSermon/View/4bT
사돈과 함께! 참 멋있는 두분의 모습입니다. 언제나 최선을 다해 진리로 우리를 선도해 주시는 두 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점심 한 시부터 간단히 새가족 간담회를 가졌습니다.
오후에는 심성보형제님의 믿음의 여정을 들었습니다.
"북한 공산주의자들을 믿지 말라"는 경고의 메세지를 주신 김석우 전 통일원 차관님께서 방문하셨습니다.
이어서 북한인권운동단체 ’물망초’의 이사장을 맡고 계신 동국대학교 박선영 교수님께서 "북한 인권화 통일, 그리고 참된 평화"에 대해 당차게 말씀해주셨습니다.
참 말씀과 은혜가 넘치는 날이었네요~ 감사드립니다.
20일 주일 아침 2019년 첫 주의 만찬을 가졌습니다.
오후에는 이동복 선생님께서 오셔서 "어떤 통일을 해야하는가"에 대해 말씀해 주셨습니다.
57명의 성도분들이 남은 성도의 기도속에 여행길에 올랐습니다.
간간히 보내오시는 사진으로 함께 하지 못한 아쉬움을 달래고 있습니다. ㅎㅎ
26일 토요일에는 유니티콰이어 멤버들의 수련회가 있었습니다.
청소년기부터 주님을 찬양하는 것이 얼마나 복된 삶인지..... 알까요? ^^ 함께해 주신 선생님, 부모님들 감사드립니다.
기도모임을 가졌습니다. 150여명의 성도님들이 참여하셨습니다.
"주의 뜻대로 살게 하소서" - 채리티 콰이어
27일 오전 설교는 이성준 형제님께서 "하나님은 외모가 아닌 긍휼을 기뻐하신다"라는 주제로 설교해 주셨습니다.
제천에서 오시는 조현진 자매님께서 귀한 간증 들려 주셨습니다.
오후에는 홍승대 형제님께서 "왜 우리교회에 오는가"에 대해 말씀해 주셨습니다.
중고등부에서는 권기운형제님께서 "왜 창조인가" 라는 주제로 창조과학 특강을 해주셨습니다.
초등부 교실에서는 어떤 일이??
우왕~
선생님이 한 것인지 아이들이 만든 것인지 모르겠으나 우리 교회 성도라면 한번 방문해야할 것 같죠.....
선생님께도 기회를 ㅎㅎㅎ
우리 나라 아니옵고, 이곳이 바로 갈릴리 호수입니다.
드디어 이스라엘 땅을 밟으셨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이제 비행기에 탑승할 시간, 곧 뵙겠습니다. ^^
인생에서 시간은 금이 아닐 때가 없었지요. 매주 토요일마다 모이는데 힘 쓰는 우리 청년들의 모습으로 1월 한달 마감합니다.
2월에 뵙겠습니다. 샬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