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37쪽 | 225*142mm
가격 : 9,700원
〈뉴욕 타임스〉 총 편집장인 존 라이트는 자신이 지은 이 책의 133쪽에서 성경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다음과 같이 말한다.
“가장 유명한 영어 성경 번역본은 <제임스 왕 번역본>(킹제임스 성경 또한 흠정역이라고도 한다-역주)이다.
비록 믿는 사람은 아니지만 그는 가장 유명한 성경이 킹제임스 성경이라고 단언합니다. 물론 다른 미국 사람들도 믿는 성도든 아니든 다 이에 대해서는 동감합니다.
■ 책 소개 예술, 경제, 과학, 철학, 종교, 역사, 미디어 등 모든 분야에 대한 풍부하고 유익한 교양과 지식이 모였다! 이 책은〈뉴욕 타임스〉의 총 편집장과 편집장, 그리고 그 분야의 저명한 필자들이 총 25가지의 분야에 해당하는 신뢰할 수 있는 지식들을 모아 집필하고 엮어서 10권의 책으로 묶어낸 것이다. 각 Part에는 주요한 흐름에 따라 주제가 배치되고, 말미에 해당 분야의 중요한 용어의 해설이 붙어 있다. 또한 그 분야 지식의 최신 트렌드를 ‘타임스 포커스’를 통해 알 수 있다. 가정에서나 업무를 보는 사무실에서 필수적으로 참고할 수 있는 최고의 레퍼런스북이다. ■ 해외 서평 당신이 세계의 역사에 대하여 조사하거나, 섬세한 의학적 프로세스나 환경변화의 추세, 아니면 위대한 문학작품을 연구하거나 최근에 벌어진 사건들을 알아보거나 간에 이 책은 모든 경우에 충분한 답을 줄 수 있다.《뉴욕타임스가 선정한 - 교양》은 타임스지의 필진들이 작성한 통찰력있는 사이드 뉴스를 포함하고, 예술, 경영, 스포츠, 역사, 의학, 철학, 사진, 생물학, 영화와 그밖에 많은 부분을 포함하는 주요한 카테고리들을 포괄하고 있다. 이 10권의 책은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생활적인 생생한 정보로부터 가장 대중적인 주제에 관한 더욱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구성되었다. 이 책은 모든 분야에서의 전문가들이 깊이 있게 쓴 에세이에서 우러나오는 권위를 갖추고 있으며, 보다 더 심화된 이해를 위해 각 표제어별로 비교 참고가 될 수 있도록 혁신적으로편집되었다.- St. Martin's Pres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