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침례교회 형제 자매님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리게 되어 송구하네요.
귀 교회의 사랑의 성금과 기도 후원이 저희들에게 큰 힘과 보탬이 되고 있음에 주님께와 형제 자매님들께 감사와 고마움을 표합니다 !
다사다난한 세상에서도 하나님의 약속을 굳게 붙잡고 영과 진리로 예배드릴 수 있도록 인도하시는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더욱이 하나님께서 섭리로 보존하여 주신 절대무오한 킹제임스 흠정역 성경이 우리손에 주어지고, 바른 말씀과 교리의 가르침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이 때때로 소스라치게 놀라운 축복임을 고하지 않을 수 없네요!
지난 5월 8일에 먼길 마다하지 않고 홍목사님께서 저희를 찾아 주셔서 여기저기 흩어져 서로가 그리운 우리들이 한자리에 모여 하나님께 예배 드렸어요. 자주 모이지 못하는 고로 더욱 사모하며 기다리는 예배라서 저마다에게 소중한 시간이었지요. 이 또한 주님의 은혜라 생각되고요.
외적으론 볼품없는 저희들이지만 그 눈길들과 얼굴들에서 주님의 은혜입은 자들임을 볼 수 있고 육신의 연약함과 환경의 열악함이 더구나 은혜를 사모하는 원동력이 될 수 있는 듯 싶기도 하네요. 아직 편한 장소가 없다보니 아쉬운 점들도 있지만요... 저 개인적으론 소리 높여 찬송 부르고 싶은데... 아쉬워요 ㅎㅎ 그럴지라도 모든 것이 감사하고 참으로 또 감사하네요.
이번 모임에서는 하나님의 은혜로만 가능한 구원의 선물에 대하여, 주의 재림을 기다리는 가운데 서로를 위로하고 사랑으로 섬기는것에 대하여, 그리스도의 복음을 들고 혼들의 구원에 열심을 낼데 대한 등의 내용으로 말씀을 전해 들었어요. 바로 서고 성장하고 결실을 맺는 귀한 영의 양식이 될 수 있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형제 자매님들께 바라기는 저희 지체들이 연약한 상태라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기도후원을 해 주시기를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세월호 침몰사고의 아픔이 온나라에 오랜 어둠으로 남지 않고 활력을 회복하기를 기도합니다.
열심히 애써 진행하고 있는 미디어 선교가 더 큰 성과를 얻기를 기도합니다.세월호 침몰사고의 아픔이 온나라에 오랜 어둠으로 남지 않고 활력을 회복하기를 기도합니다. 열심히 애써 진행하고 있는 미디어 선교가 더 큰 성과를 얻기를 기도합니다. 신약교회의 모델로서의 귀 교회가 건전히 성장하여 암울한 교계에 빛을 발하기를 기도합니다.
이로써 주님께 영광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아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