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두 가지 일로 글을 씁니다.
(1) 오늘 아시아의 어떤 나라에 950여 권의 책과 4200개의 MP3 CD 그리고 2,800여 권의 ‘개역성경분석’(개분석) 소책자가 들어갑니다. 이것은 매우 큰 비용이 드는 일입니다. 해당 국가의 두 도시에 이 자료들이 들어가니 일단 무사히 잘 도착해서 곳곳으로 분배되어 좋은 열매를 맺도록 힘써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2) 공지한 대로 다음 주일 오후에는 전 교인 교제 모임이 송도 국제 캠핑장에서 열립니다.
http://www.hobbitland.co.kr/,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221-2), TEL: 032-815-5008
예배 후 식사하고 2시부터 출발해서 저녁 늦도록 자유롭게 교제하고 옵니다. 음식 준비를 위해 인원을 파악하는 일이 가장 중요하니 명단에 성함을 기록하지 못한 분과 기록하였으나 가지 못하는 문들은 선우진실 자매님(010-6323-7265)에게 문자로 변동 상황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아이들은 수영을 할 수 있는데 여자아이들은 비키니 등은 자제하여 주십시오. 남녀 모두 몸을 가릴 수 있는 티셔츠 등을 걸치고 놀도록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캠핑장에 가실 때 송도4교를 이용하면 가장 빠르고 좋습니다. 교회에서 나와 송도 쪽으로 가다가 인천공항 고속도로로 들어가지 마시고 500미터쯤 더 가면 V자 형태의 큰 다리가 보입니다. 거기서 LNG 기지 방향으로 7분 정도 오시면 캠핑장입니다.
http://blog.daum.net/insufirst/7300101 당일은 송도국제캠핑장 내 <등빛축제> 마지막 날로 주차장 및 도로가의 주차 혼잡이 예상되오니, 조금 일찍 돌아가셔야 되는 성도님들은 조금 한적한 곳에 주차하시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저희가 사용하는 F구역은 등빛축제와는 멀리 떨어져 있어서, 한적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주차장에서 조금 멀리 떨어져 있으므로, 조금은 힘드시더라도 걸으셔야 합니다.
한여름이 길지만 잘 지나가고 있습니다.
“나 자신은 구원받은 사람인가?”
“그렇다면 거기에 걸맞은 행위가 있는가? 변화가 있는가?”
잘 생각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우리의 믿음이 말로만 아니라 행위로 표출되기 원합니다.
샬롬
패스터
모든 나무는 그것의 열매로 아나니 사람들이 가시나무에서 무화과를 또는 가시떨기나무에서 포도를 거두지 못하느니라(눅6: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