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을 보내고 꽃피는 춘삼월까지 이렇게 보냅니다.
3월 첫 주일에 채리티중창단의 모습입니다. 찬양하라 주의 성소에서 https://youtu.be/L4dy53OLgkI
오후에는 김현아 자매님께서 진리를 찾는 인생여정을 들려주셨습니다.
같은시각 중예배실에서는 새가족 오리엔테이션이 2주에 걸쳐 진행되었습니다.
그리스도인이라면, 그리스도인이 아니어도 당연한 것이지요, 낙태는 죄입니다.
낙태죄 폐지 반대 헌법 재판소에서 1인 시위하고 계신 송혜정 선생님을 모시고 말씀 들었습니다.
둘째 주일 아침 주님의 만찬을 했습니다.
나를 죄에서 구원해주신 예수님이 내 주님이십니다. 아멘.
오후에는 종교의 속박에서 벗어나신 진윤규 형제님의 간증이 있었습니다.
오후에 우리 이쁜이들은 가까운 곳에 있는 박성애 자매님의 딸기밭 탐방을 했습니다.
주일학교 선생님에서 딸기 하우스 전도사님으로 전향하신.^^
딸기밭도 봄, 우리아이들도 봄이네요.
3월 16일 토요일, 형제님들께서 큰일을 해주셨네요.
환한 젊은이들 모습. 꽃씨도 뿌리고 교회 주차장과 주변을 말끔히 정리해주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저녁 즈음 진리와 제자 교회에서 청년들이 교회에 방문했지요. 수원 진리와 제자 교회의 특별한 방문 ☞ http://www.cbck.org/Youth/View/4eZ
수원 진리와 제자교회 이선학 목사님
교회 선생님들과 함께 이렇게 교제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습니다.
주방에서 가만히 있을 수 없지요, 자매님들께서 특별한 모임이 더 부흥토록 식사를 준비해 주셨습니다.
바라만 보고있어도 좋은.
3월 17일 주일, 이달은 부천 부평 형제자매님들께서 안내해주셨습니다.
내 진정 사모하는 마음으로 오시는 일산 먼곳 지역 형제자매님들의 찬양 모습입니다.
보이는 것과 보이지 않는 것의 실체라는 주제로 진정한 자유를 누리고 계신 강호생 형제님의 간증이 있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i0GUC1novCs&t=33s
언제나, 늘~ 긴장하며 주일에 항상 깨어(?) 있는 방송실을 방문했습니다.
수고하시는 형제자매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새 가족 오리엔테이션을 거쳐 3월 침례 받는 성도님들 모습입니다.
공산주의 활동가였다가 자유 민주주의로 전향하신 이동호 위원장님의 증언을 듣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먼저 깨닫고 공개적으로 이렇게 고백하며 선도의 길에 나서주시니 얼마나 감사한지요.
24일 아침 임화숙 자매님의 참 좋으신 주님 찬양.
24, 31일, 예수님의 명령에 순종하여 침례 받으신 성도님들이 무려 예순넷.
주님께 감사드리며 이 시간은 침례 받는 사람도 이를 지켜보는 사람도 감동입니다.
침례받은 성도님들, 축하드립니다.
우리들의 미래들, 애국강연을 듣는동안 아이들은 교회 주변에서 여러가지 놀이를 하며 뛰어 노는 모습입니다.
우리 교회에 이분을 다 모시게 되다니..... 고영주 변호사님. 종북 좌경 이념의 실체에 대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3월은 다섯 주가 들어있네요. 기도회 모습입니다.
채리티 콰이어 찬양 모습입니다.
우리 교회 역사상 드럼이 처음 등장하는, 십자가 군병들아~ 행진곡이 얼마나 힘차던지요.
오후에는 자유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전심을 다하고 있는 이언주 국회의원의 간절한 목소리를 들었습니다.
기독교 정신을 기반으로 세워진 우리나라, 잘 지켜주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자유대한민국 사랑침례교회 파이팅!
우리들의 햇살, 우리들의 봄, 이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열심히 뛰어야겠습니다.
봄을 맞이하며 주방 대청소를 열심히 해주신 자매님들의 모습으로 3월 마감합니다.
보다 더 따뜻한 소식으로 4월에 뵙겠습니다. 샬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