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꺼번에 많은 분들이 올라오셔서 이제야 조금씩 매칭이 됩니다. 반갑습니다.
2012-03-19 11:04:57 | 조양교
함께하게 되서 반갑습니다. 교회 홈피로 친해졌는데 드디어 사진이 올라오셨네요, 항상 부드러움을 갖고 계신데 주님안에서 귀한 교제가 있었으면 합니다.
2012-03-19 11:00:31 | 조양교
저보다 오신지 오래된 것 같은데 이제야 소개가 되네요^^ 진리안에서 귀한 교제를 나누시기 바랍니다. 조만간 가족도 함께 뵜으면 합니다. 인증샷 했으니 홈피에도 자주 들어 오셔요
2012-03-19 10:51:48 | 조양교
형제님!
반갑습니다. 방송실?까지 오셔서 먼저 인사해주시고...
반성하겠습니다. 그리고 저 2등이에요.
샬롬!
2012-03-19 10:47:53 | 박영학
형제님 수고에 감사 드립니다..형제님 말씀대로 모르고 있던 아주 비밀스럽던 사실들이 공공연히 우리 주변을 파고 들고 있었다는 사실에 충격을 금할 길 없습니다. 그것들이 너무나도 자연 스럽게 보여지고 아무 느낌없이 받아 들여지고 있다는 것이 매우 경각심을 가지게 합니다..그야말로 우리가 눈을 부릅뜨고 지켜 분별할 일이네요..감사합니다.
2012-03-19 09:59:22 | 최현욱
늘 가족들 사진 담아내느라 수고 하시는 청원 자매님도 감사 드려요..
2012-03-19 09:50:50 | 최현욱
주님께서 앞서 인도하심으로 너무 감사해요.
모든일이 평안가운데 인도하시기를 기도할게요.
직접 수고하시는 분들의 노고를
주님께서 갚아주실 거라 믿습니다.
이제 10년간은 이사를 하지 않아도 되어
마음이 편하네요.
그곳에서 이루실 일들을 위해
미리 기도해야 되겠죠.
2012-03-19 09:44:21 | 이수영
저희를 제일 먼저 반겨주신 자매님 역시나 제일 먼저 댓글로 환영해 주시니 감사 드립니다^^
2012-03-19 09:43:59 | 최현욱
1편을 듣고 아이돌 그룹들을 보니 손모양이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전세계적으로 그렇게 k-pop이 뜨고 있었던 거였어요!!
우리 청소년들이 이런 사실을 알고 아이돌을 쫓아다니는 일에서
돌이켜 공부에 전념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앞으로도 많이 수고 해 주시길 기대해도 되지요?
2012-03-19 09:33:58 | 이수영
오신지 오래되셨는데
이제야 사진을 올리시네요^^
조근조근 교제를 즐기시는 형제님
능동적인 활약을 기대해도 될까요?
2012-03-19 09:19:22 | 이수영
늘 한결같은 모습을 보여 주시는 형제님이시죠.
올바른 것을 찾아 조심스레 전하셔서
우리와 함께 할 성도들을 이끌고? 오신 분이죠.
적극적인 협조와 활약을 기대할께요^^
2012-03-19 09:17:54 | 이수영
자매님의 조용한 미소가 참 매력있어요.
바른 것을 분별할 줄 아는 지혜가 있어
우리와 함께 하게 된 것에 감사해요.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려요.
2012-03-19 09:10:58 | 이수영
두번의 세미나! 많은 부담을 가지고 준비하신 흔적이 역력히 드러납니다. 이번 토요일에도 가능하면 다시한번 듣고 싶네요, 사람마다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바가 다 다르기 때문에 예수님안에서 이 모든 것들을 선을 이루는 도구로 사용 되었으면 합니다. 때로는 경계의 말씀의 도구로, 때로는 섬기는 도구로, 때로는 위로의 도구로, 다양하게 아우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감명깊게 정리하면서 들었습니다.
2012-03-19 08:48:31 | 조양교
주일마다 목사님 설교말씀 들을 때마다 사랑침례교회가 존재함에 항상 감사 했는데
형제님의 두번의 세미나를 듣고 또 한번 감사했습니다 중학교1학년인 우리딸이 함께 들을 수 있어서 더 감사했습니다 형제님 감사합니다
2012-03-19 08:25:25 | 윤영숙
광명에서 오시는 김선희 자매님 입니다.
2012-03-19 02:24:38 | 관리자
광명에서 오시는 최현욱 형제님 입니다.
최현욱 형제님의 처형 되시는 김영숙 자매님 입니다.
2012-03-19 02:14:23 | 관리자
유재근 형제님 입니다.
2012-03-19 01:47:07 | 관리자
학생들에게도 유익한 시간이었으리라 생각됩니다.
다 이해하지 못했어도 요즘의 문화를 다시 생각하게 해 보고 경각심을 갖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조카결혼식때문에 듣지 못했던 1편도 기대됩니다
유익한 시간을 제공해 주셔서 감사해요
2012-03-19 01:14:22 | 김애자
흩어져 있던 비밀스런 어둠의 퍼즐들을 하나하나 맞춰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모두가 충격적인 내용들이었지만, 문화예술계에도 그렇게 뿌리깊게 자리잡고 있을 줄이야..독일 오페라 중에서 최고의 작품으로 평가하는 '마술피리'는 모짜르트(W.A.Mozart 1756~1791)의 마지막 오페라이며 서양오페라사에서 걸작 중의 걸작으로 인정받고 있는 작품입니다.모짜르트가 죽은 해(1791년)인 9월에 빈에서 초연되었지요. 모두가 걸작으로만 알고 있었던 오페라인데 배후에 프리메이슨이 있었군요. 대학때 전공과목이라 무심코 즐겨부른 아리아와 특히 유명한 밤의여왕 아리아를 즐겨 들었었는데.. 다시한번 오페라 내용을 확인해 보니 프리메이슨이 추구하는 사상과 그들이 즐겨사용하는 심벌들이 마술피리 오페라안에 가득하더군요. 또한,SM에 이ㅇ만씨가 그런 세력에 매수되어 이용되어 진다고 하니 충격이 컸습니다. 샤이니,소녀시대..우리 자녀들이 쉽게 영향받는 그룹들인데.. 사탄의 세력들이 호시탐탐 너무 가까이에 덫을 놓고 있군요. 아무튼,형제님. 세미나 너무 감사 드리구요,교사들과 청년부들을 위해 토요일에 특별세미나를 또 해주신다니 그또한 너무 감사드립니다.
2012-03-19 00:11:50 | 김경양
수고하셨습니다.
토요일을 기대합니다.
마라나타!
2012-03-18 22:55:43 | 김상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