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 사이트검색
검색결과 약26207개
설레임을 가지고 교회에 왔다가 돌아갈 때에는 좀더 함께 하지 못하는 아쉬움을 가지고 집으로 갑니다. 늘 풍성하게 먹여 주시는 주님의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이번 주일이 벌써 부터 기다려 집니다
2012-03-06 23:36:19 | 석혜숙
항상 좋은글 올려 주셔서 감사히 잘 읽고 있습니다. 잠2:10~12 지혜가 네 마음에 들어가며 지식이 네 혼에게 기쁨이 될 때에는 분별이 너를 보존하며 명철이 너를 보호하여 악한 자의 길과 비뚤어진 것들을 말하는 자에게서 너를 건져 내리라
2012-03-06 23:04:46 | 석혜숙
와~ 화가가 아무리 그림을 잘 그려도 주인이 그것을 볼 줄 아는 식견이 있느냐에 따라 그 그림은 진품이 되기도 하고 구석에 쳐 박혀 있기도 하지요. 자매님의 댓글 덕분에 저의 글이 갑자기 진품으로 바뀌는 것 같네요~^^ 그리고 마지막에 인용하신 사도바울의 말씀 너무 좋습니다. 특히 "사랑이 지식과 모든 판단에서 풍성하게 될 때에는.." 이 부분이요. 성경 어느 부분인지도 기억 나시면 알려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2012-03-06 23:02:52 | 김정훈
김형제님의 이러한 부분이 저는 참 좋습니다. 다른 사람이 찾아 내지 못하는 (혹은 찾아내었더라도 부담이 되어 그냥 넘어 가는) 부분 들을 예리 하게 찾아 내어 바로 잡아 주시는 고마운 선생님! 99%의 진리와 1%의 비진리가 섞여 있을때 그 1%의 비진리를 찾아 낼 수 있는 분별력!! 사랑이 지식과 모든 판단에서 풍성하게 될 때에는 실족거리가 없는 사람이 된다고 사도 바울께서 말씀해 주시네요.
2012-03-06 22:52:10 | 석혜숙
성경공부를 하는 목적은 하나님의 뜻을 알고 행하기(순종) 위함이라는 말씀을 듣고 크게 공감을 한적이 있었습니다. 순종하려는 의지가 없이 지식만 쌓고자 하는 성경공부는 자칫 교만으로 빠질 수 있으니까요. "지혜로운 자는 순종 하는 자이다" 아멘 되는 말씀입니다 잠언을 즐겨 읽지만 지혜와 지식과 명철에 대해서 형제님의 강해를 통해 명확히 알게 되었습니다. 좋은글 감사 합니다 잠22:20~21 내가 계략과 지식에서 심히 뛰어난 것들을 네게 기록함은 너로 하여금 진리의 말씀들의 확실함을 알게 하며 또 너에게 사람을 보내는 자들에게 진리의 말씀들로 답변하게 하려 함이 아니겠느냐?
2012-03-06 22:29:42 | 석혜숙
"차 한잔 주세요" 하며 들어선 김영익형제님의 방문^^ 넘 반가웠습니다. 저희들이 지면상에서 차를 나눌순 없지만 마음으로 따뜻한 말씀의 차는 얼마든지 나눌 수 있음을..... 우리의 홈피가 차 한잔 나누는 그런 맘으로 서로가 서로에게 맘을 열고 귀한 하나님 중심에서 교제 나누어요. 실제로 방문하셔도 좋습니다. 따뜻한 차가 항상 준비되어 있습니다. 모두들 방문하셔요.
2012-03-06 21:49:47 | 박진
정말 댓글 짱,,, 퇴근과 동시에 홈피 접속은 이젠 기본이네요. 오늘 박진석형제님 도장에 잠시 들렀더니 아 글쎄 박진자매님은 컴퓨터에 교회 홈피로 고정되어 있더라구요. 김상준 형제님 반갑습니다. 주안에서 우리는 모두가 형제,자매입니다. 자주 홈피에 들러 인사드려요. 방가 방가,,,,,
2012-03-06 21:00:22 | 김영익